회원가입 이용안내 자유게시판 서비스 전체보기
1:1 ARS 상담
타로&운명 
060-600-8085
전통운명상담 
060-600-3884
사랑신점 
060-609-4100
1:1 게시판 상담
무료상담실
운명상담실
사주상담실
궁합상담실
작명상담실
택일상담실
상담사례
   
 
신청인 상담사례
글쓴이 : 김XX
성 별 : 남자
생년월일: 197x년 x월xx일 (음력)
태어난시간: 오전 04시 00분(인)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제가 살면서 뭔가 풀리지 않는 느낌이 들어서입니다. 제 마음가짐에도 문제가 있는것으로도 생각이 되나, 몇가지 알아보고 싶습니다.

1. 학교를 졸업할 무렵 IMF가 터져 그때부터 일자리를 얻는데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같은 동기들보다도 보수도 작고 분위기도 안좋은 곳만 취업이 되었습니다. 왜 자꾸 저만 못난는지 생각이 듭니다.

2. 군대를 졸업하고 자꾸 몸을 다치게 되는데. 처음에는 오른쪽 어깨를 다쳐 수술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1년뒤에는 회사에서 일하다가 허리를 다쳤는데 디스크로 판명이 나서 현재 까지 치료를 받고 있는데 좋다는걸 다해봐도 효과가 없습니다. 그래서 지금 수술을 할까 고민중인데, 또다시 수술을 하려니 갈등이 되서요.수술을 해야 좋을런지요.(제 생각인데요 군대 제대후 할머니가 돌아가셨는데 그때부터 제가 다치기 시작하는것 같습니다. 그럴수도 있는지요..아님 제 생각인지 미치겠습니다. 1년에 한번씩 다치니까요.)

3. 제가 아직까지 여자친구가 없습니다. 사주에는 31세 이후에 만나야 이별수가 없다고 하여 일부러 안사귈려고 하는것도 있지만, 썩 마음에 드는 여자가 없어서요. 언제쯤 제 정분을 만날수 있을런지요.

4. 제가 사람들을 잘 믿는 편인데, 세상엔 믿을놈 하나없다고, 저만 사기당하는것 같습니다.
어떤사람을 믿어야 하는지요..전 소심한 성격이라서요.그리고 성격은 어떻게 개조하는 것이 제 앞날이 도움이 될런지요.그리고, 여러가지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XX님 반갑습니다. 삶의 살아가며 나는 왜그런지 왜 이런 삶을 살아가야 하는지 반문하며 돌이켜 인생을 회고하고 반성하며 현실에서 다잡고 내일을 계획하고 준비해나가는 것이 바로 우리네 범인들의 삶일 것입니다.

XX님은 25세 이전까지는 무해무탈한 원만한 삶을 살아왔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것은 오행이 주류하고 원활이 돌아가기 때문에 편안하고 별사고도 없었을 것이나 차후 25세 이후에는 인위적으로라도 좀더 조심 하여야 사고가 없을 것입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서 예를 들어 설명을 하자면 서서히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큰산에 초년에는 단비를 맞아 촉촉해져 있어 산도 그러하고 나무도 원만하게 잘자랄수 있는 시기였으나 25세 이후로는 큰나무에서 잔가지가 이식되어 또 번식을 하게 되어 무성한 숲으로 번성하는데 비는 오지 않고 산은 산대로 푸석푸석한 가운데 숲이 우거져 무담스럽고 나무는 나무대로 생명력을 지속하고자 하니 둘다 힘겨운 상황입니다.

이때 산(땅)은 XX님이 되고 나무는 사회(직업)가 됨니다. 벌목하고 가지치기를 해야하는 연장이 필요한데 아직은 연장을 얻지 못하는 시기 이니 단분간은 어려움이 있어 보이며 차후 2004년 부터는 연장이 생겨지게 되니 나아 질것으로 봅니다.

XX님 께서는 30대 중반까지는 이것저것 경험을 쌓는 시기입니다. 최근 올해 내년은 마음만 차분히 가지고 성실히 임하신다면 취업하여 무난히 직장생활을 할수 있는 시기 입니다.

XX님은 자격화를 해야 하는 분입니다. 자격화 하여 취업을 하셔셔 회사나 공무원 계통에서 관리자가 될분이지 사업자가 될분은 아님니다. 지난 세월 특기를 살려 자격화가 되었다면 다행인데 만약 없다면 지금 이라도 시작하여 자격화 하는데 만전을 기하여야 할것입니다.

몸에 수술을 하는 문제에 있어서는 급한게 아니라면 내년이 더 좋아 보이고 만약 올해 한다면 전반기 지나서 하반기에 하시는 것이 무난해 보이며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을것이라 봅니다.

제대후 할머니가 돌아가셔서 XX님이 자꾸 다치시는 것은 아니니 이와 결부 시키시지는 마시고 인정 많은 어머니를 두셔서 편안하실 것이고 부친은 다소 건강이나 일을 도모하는데 있어 허약함이 보입니다. 아버님께 효도하시고 관심을 많이 보여주시기 바람니다.

님은 순수하시고 마음이 옳곧음은 보기 좋으나 다소 게으르고 쓸데없는 데에 고집을 부리는것이 안타까워 보입니다. 대인관계에 있어서도 시원시원한 성격을 보이지 못하고 대부분 수동적인 태도로 일관하시니 변화를 이루어 가는데 다소 답답함이 보입니다.

최근은 공무원도 써비스정신이 몸에 배여야 하는 세상입니다. 자신을 자신있께 표현하고 대인관계에 있어 좀더 다정다감할수 있는 유연한 정신을 가지셔야 능력보다 더 많은 보수를 얻을수 있을 것입니다. 수동적이기보다는 창조적인 사람이들이 잘살수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시킨일만 하지말고 능동적으로 창의적이고 새로운 일을 자꾸 찾아서 해보고 임해보면서 일을 너무 벌리지만 마시고 수습하고 정리정돈하는 습관도 들이셔야 합니다. 이성문제에 있어 님은 교제를 하매 있어서도 믿음직한 분은 되지만 재미는 없는 분입니다.
연애를 할때도 가는곳만 가고 새로운 이벤트를 찾지 못하시니 연애에 있어서 흥미를 잃어버릴 공산이 많습니다.

다행중 2000년과 작년은 그런 운이 왔었는데 잘 섭력하셨는지 모르겠습니 다. 올해 내년은 연예에 있어서도 별달리 성과가 없을것으로 보여지고 2004년부터는 잘할것으로 보입니다. 내년에는 결혼하기에는 무난한 시기이니 중매나 소개를 받으면 주위에 조언을 얻어서라도 능동적인 사랑과 적극성을 보이셔야 할것입니다.

몇몇 XX님의 흉허물을 들추었긴 한데 보수적인 성격에서 벗어나 능동 적이고 활달한 성격으로 개조하시는 것이 자신을 업시키는 계기가 될것 입니다. 상념해 보시고 변화를 먼곳에서 찾지 마시고 지금 이순간 조금씩 자신의 습관과 생각들을 쾌활하게 가져 보시기 바람니다.

그럼 행복하시고 부디 앞날에 발전과 건승을 빌어 드리겠습니다.
 
회사소개 | 제휴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권리침해 신고센터 | 이용장애신고
상호 : 휴먼텍코리아 | 대표자 : 홍정흔 | 사업자 등록번호 : 617-81-49659 | 통신판매 신고번호 : 2008-부산해운-358
사업장 소재지 : 부산시 해운대구 재송동 1212번지 큐비e센텀 6층 618호 | 대표번호 : 0505-555-5758 | 팩스번호 : 051-905-7766
Copyright ⓒ www.unzzang.com All rights reserved.